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대한택견 은근 싫어하는 사람들 있더라

Profile
익명_35637280

역품 이크에크 때문에 택견 이미지 조져놨다고 싫어하는 사람도 있고, 탈쓰고 광대놀음 적극적으로 밀어붙인다고 싫어하는 사람도 있음. 이상한 소리를 당연하다는 듯이 해대서 싫어하는 사람도 있음. 대한체육회랑 용인대 독점하면서 다 해먹는다고 싫어하는 사람도 있음.

근데 웃긴게 개개인 수련생들은 막상 친하게 지내고 물어뜯는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횡령충이니 뭐니 하는거 제외하면 그렇게 많지 않다는거임.

각 택견 단체 지도자 선생님들도 예전에 비하면 지금은 엄청 많이 누그러져서 서로 존중한다고 하고 별 말 안하더라. 사실 지금 와서 보면 사이가 나빴던건지도 모를 정도로 서로 간에 별 탈이 없음.

여기 대한택견 싫어하는 게이들 있으면 이유 좀 알려주라. 궁금함.

역품 이크에크 때문에 택견 이미지 조져놨다고 싫어하는 사람도 있고, 탈쓰고 광대놀음 적극적으로 밀어붙인다고 싫어하는 사람도 있음. 이상한 소리를 당연하다는 듯이 해대서 싫어하는 사람도 있음. 대한체육회랑 용인대 독점하면서 다 해먹는다고 싫어하는 사람도 있음.

근데 웃긴게 개개인 수련생들은 막상 친하게 지내고 물어뜯는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횡령충이니 뭐니 하는거 제외하면 그렇게 많지 않다는거임.

각 택견 단체 지도자 선생님들도 예전에 비하면 지금은 엄청 많이 누그러져서 서로 존중한다고 하고 별 말 안하더라. 사실 지금 와서 보면 사이가 나빴던건지도 모를 정도로 서로 간에 별 탈이 없음.

여기 대한택견 싫어하는 게이들 있으면 이유 좀 알려주라. 궁금함.

댓글
14
  • 익명_49879743
    3 일 전

    그거 오프랑 온라인이랑 다른거. 일본과 한국의 관계라고 하나.... 일본친구를 둔 한국인?

  • 작성자
    3 일 전
    @익명_49879743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일본 친구와는 친하게 지내지만 조까튼 소리하는 아베 같은 새끼들은 싫어하는거랑 같은 원리인건가ㅋㅋㅋㅋㅋㅋ

  • 3 일 전
    @익명_35637280 님에게 보내는 답글

    걔들이 우리랑 유전자도 젤 가까워. 근데 가깝고 존나싫거든. 공석에선 하하 이웃나라 ㅋㅋㅋ

  • 익명_96794498
    3 일 전

    존중? ㄴㄴ. 싸울 힘까지 빠져서 그냥 주저앉은 거. 존중이고 뭐고 다 립서비스야 립서비스 ㅋㅋㅋ

    거기다 대한이 싸워줄 이유가 없지 ㅋ. 충주는 영원히 있는지 없는지 모르게 꿀만 혼자 빨아먹으면서 살거고 결련은 살아남기도 급급한데 ㅋㅋ. 위대는 아직 링 위에 올라올 규모도 안 되고 ㅎㅎ

    걍 존나 가만히 있으면 우주가 알아서 도와줄 건데 싸울 이유가?

    그리고 내가 대한 싫어하는 이유는 간단함. 얘들 택견 하는거 아닌데 지들이 택견한다고 말하잖아 꼴받게 ㅋㅋ.

    하다못해 최후의 택견꾼인 송덕기 옹께 몇개월이고 배운 적도 없으면서 택견을 계승했다 ㅇㅈㄹ ㅋㅋㅋㅋㅋㅋ. 택견 민중무술론, 택견 전통놀이론이 괜히 나온게 아니지. 배운 게 없는데 팔아먹으려면 만들어내기라도 해야 할 거 아냐 ㅋㅋㅋㅋ

  • 작성자
    3 일 전
    @익명_96794498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래도 개개인 관장님들하곤 잘 지내시는 분들 계시던데 전체가 다 그렇진 않은 듯...

    대한도 꿀 좀 빠는데 싸울 이유가 없긴 하구나. 하긴 뭐 대한체육회 가맹인데... 대중성도 높고.

    대한택견회 개개인 수련생은 다들 그냥 택견 좋아서 하는 사람들인데 이상하게 온라인에 이상한 사람들이 몇 있는거 같단 말이지. 뭐라해야하지... 잘못된 거도 쉴드쳐주는 사람들? 그런 사람들 몇 있음.

  • 3 일 전
    @익명_35637280 님에게 보내는 답글

    코어한 팬이나 고인물들 아니면 이런 곳까지 와서 쉴드를 칠 리가 없지 ㅋ

  • 익명_29498584
    3 일 전

    정확힌 대택 수련하는 사람이 아니라 대택 만들어서 사기극 펼친 운영진들이 좆같은거지.

  • 작성자
    3 일 전
    @익명_29498584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ㅇㅎ 하긴 그렇긴 하네.

  • 익명_97681783
    3 일 전

    이미지 망친게 크지. 아직도 지도자들 사이에서는 그것때문에 싫어하는 사람들 꽤 많음

  • 작성자
    3 일 전
    @익명_97681783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 그렇구나.. 역시 이미지라는게 진짜 중요하게 다가오네.

  • 익명_88968038
    3 일 전

    그냥 비유하자면 이런거다. 착한 짱깨들은 뒤진 짱깨들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고 살아있는 것들은 모조리 바퀴벌레들이지만 딱히 짱깨들 앞에서 그걸 표현하지는 않는거라고 보면 됨 ㅇㅇ

  • 작성자
    3 일 전
    @익명_88968038 님에게 보내는 답글

    대한택견 배우는 수련생들은 대한택견회가 망쳐놓은 여러가지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해지기도 함.

  • 3 일 전
    @익명_35637280 님에게 보내는 답글

    대택애들 마인드도 걍 딱 충주(정경화) 마인드임

  • 작성자
    3 일 전
    @익명_87497509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정경화 그 분은 잘 몰라서 뭐라 말은 못하겠네. 충주가 워낙 조용해야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