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107 추천 수 0 댓글 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Screenshot_20210113-225647_YouTube.jpg

내가 볼 때 철기 얘는, 어... 그냥 지능적 안티인거 같아. 진지한 영상에다가 지 자기소개 하고 있잖아. 쟤 택견 관련 유튜브 채널가면 다 저렇게 댓글 다는데 자기가 독립운동가의 후손이라면서 3박자와 택견 소리의 조합 이런거 거의 복사 붙여넣기 수준으로 강조하고 있다. 이정도면 망상에 빠져도 진짜 단단히 빠진건데..

  • ?
    익명_35712874 2021.01.13 23:15 URL#25321

    화려한 전통이 감싼다는 거 왤케 같잖냐 ㅋㅋㅋㅋㅋ 자기만 모르는 가문의 수치일듯

  • ?
    작성자 익명_73526737 2021.01.13 23:47 URL#25339

    저 정도면 진짜 심각한거다... 자기 똥사진이랑 게이 사진 올리던 애가 여기와서 분탕치지 않는 것만 해도 ㄹㅇ 다행인거 같다.

  • ?
    익명_15288909 2021.01.13 23:16 URL#25325

    쟤도 꾸러기냐?ㅋㅋㅋㅋㅋㅋ

    화려한 조명이 감싸는 것도 아니고ㅋㅋㅋㅋ

  • ?
    작성자 익명_27670486 2021.01.13 23:48 URL#25343

    비 노래 듣고서 감명 좀 받았나보지.

    화려한 전통이 나를 감싸네~

  • ?
    익명_15288909 2021.01.13 23:18 URL#25328

    지능적 안티는ㅋㅋㅋㅋ저능적 안티다ㅋㅋㅋㅋ

  • ?
    작성자 익명_27670486 2021.01.13 23:49 URL#25347

    아 잘못 적었네. 그게 마따.

  • ?

    img.png.jpg

  • ?
    작성자 익명_27670486 2021.01.13 23:49 URL#25351
  • ?
    익명_15288909 2021.01.13 23:20 URL#25336

    보니까 최근에 귀멸의 칼날 보고 자신의 길에 확신을 가진 느낌인데?ㅋㅋㅋㅋㅋ

  • ?
    작성자 익명_27670486 2021.01.13 23:51 URL#25355

    아 그래? 일본 애니도 보는 줄은 몰랐는데 이제 택견+판소리+검도 로 짬뽕되는건가? 자기 입으로 내뱉던 ㄹㅇ 3박자에 도달하는게 경이롭다.

  • ?
    익명_15476390 2021.01.14 04:42 URL#25373

    하도 독립운동가가문,소리꾼,특전사제대,결련택견,스파링 즐긴단 소릴 도배수준으로 달고 또 택견+소리꾼+ 어그로꾼이라는끔찍한 혼종 탄생

    구라인지 진짜인지 진실여부는 알수없지만 (일단 택견배운건 팩트인듯)테러하던 짓이나 장태식 선생님 욕했다는거 보면 ㄹㅇ 미친놈임

    전에 댓글로 교류하고 그랬는데 택갤에 저지른짓 보고 정뚝떨

  • ?
    익명_14576224 2021.01.14 07:35 URL#25388

    저렇게 자기 정체성 사방팔방에 떠들고 다니는 애들 치고 정상인인 경우를 못봄 ㄹㅇ ㅋㅋㅋㅋ

  • ?
    익명_55617853 2021.01.14 08:41 URL#25396

    똥사진은 그렇고 턱사진으로 느낌으로 통해본다면 스파링 즐기거나 특전사 나올 관상은 아닌거 같으므로 구라로 친다 ㅋㅋㅋ

     

     https://www.instagram.com/p/CJtieO1hUzk/?igshid=mesw5ovz3q5y

     

    야 구큰타 관장이 철기 염탐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기 분노가 상당하던데

  • ?
    익명_14576224 2021.01.14 08:52 URL#25407

    이건 또 뭔 소리냐 ㅋㅋㅋ 염탐은 또 뭐고 ㅋㅋㅋㅋㅋ

  • ?
    익명_55617853 2021.01.14 09:21 URL#25427

    자기 인스타 몰래 들여다본다고 말하고 싶은 거 가튼뎅 ㅋㅋ

  • ?
    익명_14576224 2021.01.14 09:41 URL#25430

    ㅁㅊ ㅋㅋㅋㅋ 인스타가 남들 보라고 올리는 거지 몰래는 무슨 몰래임 ㅋㅋㅋㅋㅋㅋ

  • ?
    작성자 익명_73526737 2021.01.14 08:53 URL#25411

    나도 처음에는 댓글만 보고 걔가 그냥 정상인인줄 알았다. 근데 태껸갤 알게 되고 나서 그 놈 행적을 들으니깐... ㄹㅇ 또라이임. 갤정지 당하기 전까지도 게이사진 공산주의 사진으로 도배하던데.

  • ?
    익명_79566709 2021.01.15 05:07 URL#25599

    근데 쟤말로는 자기 패드립 당해서 보복성으로 한거라는데 쟤한테 패드립한 사람 진짜 있는거?

  • ?
    익명_56181193 2021.01.15 07:11 URL#25606

    그거 아마 위대 애였을 건데 철기가 3박자 론의 근거로 태껸춤 들면서 뇌피셜 싸다가 태껸춤 보긴 했냐고 반박 들으니까 피꺼솟 해서 '그 잘난 고용우' 운운하면서 자기가 먼저 패드립 날린 걸로 기억함 ㅋㅋㅋ

    그거 보는데 꿀잼이었지 ㄹㅇ

  • ?
    작성자 익명_44629192 2021.01.15 10:38 URL#25635

    철기 인스타 태껸춤 글보면 공현욱 학파라고 싸잡아서 주장하고 싶은 사람들의 말이 의아하다 신빙성없다 그러던데 비디토리 대택 욕하는 댓글은 하나하나 캡쳐해서 쉴드치더라 ㄹㅇ 자아분열인듯.

  • ?
    익명_56181193 2021.01.15 10:55 URL#25650

    흔한 정신병자임 ㅋㅋㅋ

  • ?
    익명_79566709 2021.01.15 22:06 URL#25777

    말하는게 일관성이 없네 ㅋㅋㅋㅋㅋ

    진짜 또라이네

  • ?
    익명_79566709 2021.01.15 22:07 URL#25781

    내 생각엔 자기만의 공상에 사로잡힌 망상장애같아

  • ?
    익명_79566709 2021.01.15 22:07 URL#25785

    ㅋㅋㅋㅋ 지가먼저 시비걸었던거? ㅋㅋㅋㅋ 개웃기노


공지 201226 추가 안내 사항 및 운영 규칙 정리 2020.12.26
공지 [로그인제로 변경] 익명으로 글 까지르게 납뒀더니 더 이상 봐줄 수 없는 지경으로 왔다. 2020.12.19
  1. No Image

    태권도 vs 씨름

    Date2021.01.15 Category일반 Reply2 Views45 Votes0
    Read More
  2. No Image

    택견이미지가 대중들에게 안좋은 결정적 이유가 뭐라고 생각함?

    Date2021.01.15 Category일반 Reply7 Views66 Votes0
    Read More
  3. 기술 공개 왜 안하냐고 말하는 게이들을 위해

    Date2021.01.15 Category미디어 Reply0 Views76 Votes0 file
    Read More
  4. No Image

    기술공개가 왜

    Date2021.01.15 Category일반 Reply40 Views194 Votes0
    Read More
  5. No Image

    밑에 글 댓글보고서 하는 말인데

    Date2021.01.15 Category일반 Reply2 Views49 Votes0
    Read More
  6. No Image

    이거 하는 짓 빨간맛 태권도 맞지?

    Date2021.01.15 Category일반 Reply11 Views62 Votes1
    Read More
  7. No Image

    진지빨고 택견을 무술로서 배우고 싶은데

    Date2021.01.15 Category일반 Reply9 Views93 Votes1
    Read More
  8. 옛법택견 고등학생 언젠가 만나 견주기 하고 싶다

    Date2021.01.14 Category일반 Reply9 Views75 Votes2 file
    Read More
  9. 결련) 택견 견주기 영상

    Date2021.01.14 Category미디어 Reply1 Views64 Votes1 file
    Read More
  10. No Image

    이제 와서 말하는 거지만

    Date2021.01.14 Category일반 Reply3 Views77 Votes2
    Read More
  11. No Image

    옛법손뼉치기 + 옛법닭싸움

    Date2021.01.14 Category일반 Reply5 Views59 Votes0
    Read More
  12. 사진 속 멍석은 큰사이즈는 아니거 같지만

    Date2021.01.14 Category일반 Reply5 Views59 Votes0 file
    Read More
  13. No Image

    아니 멍석 존나 큰데?

    Date2021.01.14 Category역사 Reply3 Views37 Votes0
    Read More
  14. 지금 보니깐 4장이었던거임 ㅋㅋㅋㅋㅋㅋㅋ

    Date2021.01.14 Category일반 Reply9 Views69 Votes1 file
    Read More
  15. 철기는 진지한 영상에서도 댓글로 ㅈㄹ하네?

    Date2021.01.13 Category일반 Reply24 Views107 Votes0 file
    Read More
  16. No Image

    대한택견 은근 싫어하는 사람들 있더라

    Date2021.01.13 Category일반 Reply14 Views77 Votes0
    Read More
  17. No Image

    한가지 궁금한게 있는데

    Date2021.01.13 Category실기 Reply6 Views72 Votes0
    Read More
  18. No Image

    스파링하다 다치면 책임지라해야하나?

    Date2021.01.13 Category일반 Reply6 Views58 Votes0
    Read More
  19. No Image

    태권도하니까 생각난 뇌피셜(feat. 고려품새)

    Date2021.01.12 Category일반 Reply4 Views74 Votes1
    Read More
  20. No Image

    중단 곁차기 성능 좋은 듯

    Date2021.01.12 Category일반 Reply12 Views86 Votes0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0 Next
/ 40
CLOSE

SEARCH

CLOSE